본문 바로가기
HOT이슈

“아카데미 작품상 후보로 빛나는 <패스트 라이브즈>, 3월 6일 국내 개봉 확정”

by zizizic 2024. 2. 2.
728x90
반응형
SMALL

영화 '패스트 라이브즈' 스틸컷. 출처: CJ ENM 제공

 

한국계 캐나다인 신인 감독 셀린 송의 첫 연출작 '패스트 라이브즈‘가 올해 아카데미 작품상 후보에 올라 세계적인 관심을 받으며, 오는 3월 6일 국내에서 개봉을 확정지었습니다.

 

패스트 라이브즈‘는 서울에서 어린 시절을 보낸 첫사랑 나영(그레타 리 분)과 해성(유태오 분)이 24년 만에 뉴욕에서 다시 만나는 이틀간의 운명적인 이야기를 감동적으로 그려낸 영화입니다. 이는 셀린 송 감독의 자전적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작품으로, 그녀의 데뷔작임에도 불구하고 아름다운 영상미와 감각적인 연출, 그리고 한국의 정서를 섬세하게 담아낸 각본으로 평단과 관객 모두를 매료시키는데 성공했습니다.

 

이 작품은 제96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과 각본상 후보에 올랐을 뿐 아니라, 제77회 영국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른 유태오의 빛나는 연기력 또한 주목받고 있습니다.

영화 '패스트 라이브즈' 스틸컷. CJ ENM 제공

 

또한, 공개된 스틸 속에는 나영과 해성의 어린 시절 모습부터 24년 만에 뉴욕에서 재회한 두 사람의 설레고 애틋한 순간들이 담겨 있어, 두 배우의 섬세하고 품격 있는 연기력과 감정의 교차를 엿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습들은 감상자들에게 다가오는 3월, 아름다운 현실 공감 로맨스의 탄생을 기대하게 만듭니다.

 

패스트 라이브즈'는 거장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에게 “지난 20년간 본 최고의 장편 데뷔작, 정교하고 섬세하며 강렬하다”는 압도적인 찬사를 받았습니다. 이는 셀린 송 감독이 이 작품을 통해 그녀의 연출력과 아름다운 영상미, 그리고 감각적인 연출을 충분히 입증한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영화 '패스트 라이브즈' 포스터. CJ ENM 제공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러시아 인형처럼’, 애플TV+ ‘더 모닝 쇼’ 시즌2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한국계 배우 그레타 리와 제77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주연상 노미네이트에 빛나는 유태오가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올해 제96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과 각본상 후보에 노미네이트 되어 전 세계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는 '패스트 라이브즈'는 오는 3월 6일 국내 개봉 예정입니다. 이 작품을 통해 한국 곳곳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한국의 정서를 담아낸 감동적인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을 것입니다. 기대하시라는 말씀 드리며, 극장에서 만나 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