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이슈

영화 <돌핀>, 소녀시대 '권유리' 첫 단독 주연, 3월 개봉 확정 - 배우로서 새로운 변화와 도전에 나선 소녀시대의 멤버

by zizizic 2024. 2. 2.
728x90
반응형
SMALL

영화 '돌핀' 포스터. 출처: 마노엔터테인먼트

 

지난해 전주국제영화제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호평받아온 영화 <돌핀>이 이번 3월 개봉을 확정하였다. 이 작품은 가수이자 배우로 다방면에서 활약하는 권유리첫 단독 주연작으로, 그녀의 성숙하고 섬세한 연기력을 통해 삶의 변화와 도전에 대한 이야기를 사려 깊게 그려내는 작품이다.

 

<돌핀>은 한국영화아카데미(KAFA) 15기 배두리 감독의 장편 데뷔작으로, 지방 소도시를 떠나본 적 없는 30대 여성이 삶의 낯선 변화와 도전을 마주하며 겪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권유리는 이 작품에서 30대 지역신문 기자 '나영'으로 분해, 평범한 생활 속에서 낯선 변화와 도전을 마주하며 성장하는 모습을 선보인다. 그녀의 성숙하고 섬세한 연기는 큰 호평을 받았으며, 그녀의 첫 단독 주연작으로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이 작품은 지난해 전주국제영화제를 시작으로, 서울독립영화제, 무주산골영화제, 캐나다 벤쿠버아시아영화제 등 국내외 유수 영화제에 초청받아 주목받았다. 특히 아름다운 바닷마을 '서천'을 배경으로 한 따뜻한 시선과 영상미는 더욱 깊은 여운을 남긴다.

 

권유리를 비롯해 길해연, 현우석, 심희섭 등 다양한 배우들이 함께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가수와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권유리<돌핀>을 통해 그녀만의 아이덴티티를 한층 더 견고하게 쌓아가고 있다.

 

<돌핀>은 인생의 변화와 도전을 겪으며 용기를 내는 여성의 이야기를 그리는 하이파이브 드라마로, 오는 3월 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그녀의 연기력과 배두리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이 만나 탄생한 <돌핀>권유리의 배우로서의 새로운 한 페이지를 열 예정이다.

 

이 작품은 권유리첫 단독 주연작이라는 점에서 그녀의 연기력을 한층 더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배두리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과 권유리의 연기력이 만나 탄생한 이 작품은 우리 삶 속에서의 변화와 도전, 그리고 그것을 향한 용기에 대한 이야기를 마치며, <돌핀>권유리첫 단독 주연작이라는 점만으로도 충분히 기대할 만한 작품이다. 그녀의 성숙하고 섬세한 연기력은 이 작품을 통해 더욱 빛날 것이며, 그녀의 새로운 변화와 도전에 대한 의지와 열정을 보여줄 것이다.

 

또한 배두리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과 권유리의 연기력이 만나 탄생한 이 작품은 우리 삶 속에서의 변화와 도전, 그리고 그것을 향한 용기에 대한 이야기를 다양한 감정선과 함께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돌핀>은 오는 3월, 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나게 될 예정이다. 영화 <돌핀>을 통해 권유리첫 단독 주연작을 만나보고, 그녀의 새로운 변화와 도전에 함께 응원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 영화 <돌핀>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