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이슈

"인생은 독고다이" - '가수 이효리 강력한 메시지'...모교 국민대 졸업식에서 후배들에게 전한 '진실의 축사'

by zizizic 2024. 2. 14.
728x90
반응형
SMALL

가수 '이효리'가 14일 국민대학교 콘서트홀에서 열린 '2023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참석. 출처: 일간스포츠

 

가수 이효리가 모교인 국민대학교에서 후배들을 위해 감동적인 축사를 전하며 화끈한 축하 무대를 선보였다. 이효리의 축사는 그녀가 가진 다양성, 창의성, 그리고 진실성이 담긴 말들로 가득했으며, 그녀의 말 한마디 한마디가 후배들에게 큰 감동과 용기를 줬다.

 

국민대학교는 13일, 이효리가 14일 오전 10시 30분 국민대학교 콘서트홀에서 열리는 '2023학년도 학위수여식'에 연사로 참석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이효리국민대 공연예술학부 연극영화과 98학번 출신으로, 그녀의 파워풀한 메시지와 무대는 이날 행사를 빛내는 매우 중요한 부분이었다.

 

국민대 관계자는 "이효리 동문은 최정상 걸그룹 핑클의 리더로 뛰어난 활약을 펼쳤을 뿐 아니라, 다방면에서 선한 영향력을 가진 동문"이라며 "사회에 첫 발을 내디딜 후배들에게 귀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효리의 축사는 그녀의 깊은 생각과 경험을 바탕으로, 후배들에게 인생을 어떻게 살아가야하는지에 대한 교훈을 주었다.

 

이효리의 강력한 메시지는 그녀가 연사로 나선 순간부터 시작되었다. 그녀는 “여러분 마음 가는대로 살라. 여러분을 누구보다 아끼고, 올바른 길로 인도하는 건 여러분 자신이고, 누구의 말보다 귀담아 들어야 하는 건 여러분 자신의 마음의 소리다”라며 강조했다. 그녀는 또한, 자신의 부족함과 한계를 인정하되 그것이 자신의 가치를 결정하지 않는다는 점을 강조하며, 후배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었다.

 

축사를 마친 이효리는 그녀의 히트곡 ‘치티치티 뱅뱅’을 직접 라이브로 선보였다. 이효리는 음이탈 등에 연연하지 않고 본인의 멋에 취해 무대를 완성했으며, 그녀의 자유로운 무대 퍼포먼스는 현장에 모인 사람들을 감동시켰다. 특히, 무대 말미에는 학위복을 벗어 던지는 화끈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가수 '이효리'가 14일 국민대학교 콘서트홀에서 열린 '2023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참석. 출처: 일간스포츠

 

이효리의 이 행동은 그녀의 무한한 에너지와 감동을 전하며, 그녀가 어떻게 자신의 삶을 살아왔는지를 보여주는 강력한 메시지였다. 그녀는 항상 자신의 길을 걸었고, 그녀의 삶과 경험은 그녀가 오늘날 가진 힘과 에너지의 원천이다. 이효리의 이런 모습을 보며, 우리는 우리 자신의 삶을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에 대한 교훈을 얻을 수 있다.

 

이효리국민대학교 공연예술학부 연극영화학과 98학번으로, 가수 활동과 함께 학업을 병행하며 모교를 빛내왔다. 그녀의 이런 노력과 열정은 그녀가 이룬 성공의 큰 기여요인이며, 그녀의 이야기는 후배들에게 큰 동기부여가 되었다.

 

이효리는 그녀의 성공이 그녀 자신의 노력과 집중력, 그리고 끊임없는 꿈을 향한 추구로 이루어진 결과라며, 후배들에게 그들도 그녀처럼 꿈을 향해 노력하고 집중하면 큰 성공을 이룰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효리의 이런 모습은 그녀가 우리 모두에게 보내는 강력한 메시지이며, 그 메시지는 그녀의 음악과 그녀의 삶을 통해 우리 모두에게 전해진다.

 

여러분의 좋아요/구독 댓글은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광고 클릭도....^^;;)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