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이슈

"연상킬러" 이재욱, 누나들의 마음 사로잡다! 걸그룹 에스파 카리나와의 열애 인정

by zizizic 2024. 2. 28.
728x90
반응형
SMALL

밀라노 패션위크 '이재욱 / 카리나'. 출처: 프라다(PRADA)

 

드라마 세계에서는 연상 여성들과 케미를 발산하며 누나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연상킬러'로 불리는 배우 이재욱. 하지만 현실에서는 2살 연하인 걸그룹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와의 열애를 인정하며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재욱은 2018년 tvN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 짧은 시간 동안 신예로 주목받았다.

 

그의 필모그래피를 살펴보면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어쩌다 발견한 하루’,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도도솔솔라라솔’, ‘무브 투 헤븐’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연상 여성 배우들과 호흡을 맞추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환혼'에서는 첫 시즌에서 9살 연상인 정소민, 두 번째 시즌에서는 2살 연상인 고윤정과의 케미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tvN 드라마 'WWW' 이재욱 이다희/ '환혼' 고윤정 이재욱. 출처: tvN.

 

이재욱의 연상 여성 배우들과의 호흡은 그쳐가지 않았다. '도도솔솔라라솔'에서는 8살 연상인 고아라와,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는 13살 연상인 이다희와도 호흡을 맞추며 시청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특히 이다희와의 케미는 이들이 13살의 나이 차를 뛰어넘는 로맨스 연기를 선보이며 무대를 완성했기에 가능했다.

 

다음 작품에서도 이재욱은 연상 여성 배우들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플릭스 미스터리 멜로 사극 ‘탄금(가제)’에서는 7살 연상인 조보아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에서는 4살 연상인 홍수주와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이러한 이유로 이재욱은 더욱 '연상킬러'라는 별명이 어울리게 되었다.

출처: Disney+

 

그러나 이재욱의 현실 연인은 연하였다. 그의 연인은 바로 4세대 K팝 대표 걸그룹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 이재욱은 1998년 5월 10일생으로 카리나보다 2살 연상이다. 이 사실이 알려지자 팬들은 "드라마에선 연상 누나들만 만나더니, 현실은 연하를 좋아하네" , "연하든 연상이든 나이가 무슨 상관이냐, 예쁜 사랑하세요", "선남선녀 커플, 내가 다 설렌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재욱 / 카리나. 출처: 디스패치

 

이재욱의 연상 여성 배우들과의 케미는 다음 작품에서도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그의 연기력과 케미는 관객들에게 더욱 깊은 인상을 남길 것이라는 기대감을 안겨준다. 그리고 현실에서의 이재욱카리나의 소식도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