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이슈

"배우 공유, 부친상에 빠져…슬픔 속 빈소 지키며 눈물의 이별"

by zizizic 2024. 2. 7.
728x90
반응형
SMALL

배우 '공유'. 출처: 디스패치

 

지난 5일, 한국 연예계에 슬픈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배우 공유(본명 공지철)가 부친상을 당했다는 암울한 소식이 알려져 많은 사람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공유의 소속사인 매니지먼트 숲은 7일 "공유의 아버지께서 향년 78세의 나이로 지난 5일 세상을 떠났다"고 전했습니다.

 

현재 공유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서 가족들과 함께 빈소를 지키며 슬픔에 잠겨 있습니다. 그리고 가족들이 함께 고인의 마지막 길을 함께하고 있다. 고인의 발인은 8일 오전 5시 20분이며, 장지는 경기도 광주의 시안가족추모공원입니다.

 

이번 슬픈 소식이 알려진 후, 공유의 팬들과 연예계 동료들은 공유에게 위로와 조의를 표현하였습니다. '도깨비’의 작가인 김은숙 작가는 "공유야, 힘내라. 아버지가 공유를 자랑스럽게 생각했을 거야. 공유가 잘 살아줘야 아버지가 편히 가실 거야"라는 메시지를 남겼으며, 공유의 팬들은 SNS에 "공유 오빠, 부디 힘내세요. 공유 오빠의 아버지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공유는 현재 올해 공개될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과 '트렁크'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았습니다. 그러나 이번 슬픈 사건으로 인해 이들 작품의 홍보와 방영 일정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이에 대해 공유의 소속사는 "공유가 슬픔을 이겨내고, 다시 활동을 재개할 수 있을 때까지 기다려주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습니다.

 

공유의 부친상으로 팬들과 연예계는 큰 충격을 받았지만, 그의 연기에 대한 사랑과 지지는 변함없을 것입니다. 공유가 슬픔을 이겨내고 다시 무대에 서는 그날을 기다리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