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이슈

"톰 크루즈", 러시아 백만장자 이혼녀와의 열애, 그 진실과 결말

by zizizic 2024. 2. 23.
728x90
반응형
SMALL

헐리우드 스타 배우 '톰 크루즈'. 출처: Getty Images

 

헐리우드의 스타 배우 톰 크루즈(61)와 러시아의 백만장자 이혼녀 엘시나 카이로바(36)의 이야기는 갑작스럽게 시작되어, 그만큼 빠르게 끝이 났다. 이들의 사랑은 불꽃처럼 빠르게 타올랐지만, 그 불꽃이 제대로 타오르기도 전에 사그라지고 말았다. 그들의 이야기는 어떻게 시작되었고, 왜 이렇게 빠르게 끝이 났는지, 그 배후에는 어떤 이야기가 숨어 있는지 한 번 살펴보자.

 

톰 크루즈엘시나 카이로바의 사랑은 2023년 12월, 런던 메이페어에서 열린 파티에서 시작되었다. 당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며 서로에게 빠져들었다. 특히 톰 크루즈의 진지한 열애설은 2012년 케이티 홈즈와 이혼한 후 처음이라 많은 관심을 받았다. 그러나 이들의 사랑은 단기간에 끝을 맺게 되었다.

 

결별의 주된 원인은 카이로바와 그녀의 전남편 사이에서 태어난 아들과 딸로 전해졌다. 톰 크루즈는 아이들을 만나고 며칠 뒤에 결별을 선언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이어 "이들의 로맨스는 식었지만 런던의 같은 아파트 블록에서 살고 있기 때문에 계속 친구로 지낼 것이다"라는 소식통의 말이 전해졌다.

 

톰 크루즈카이로바와 친구로 남고 싶어 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같은 아파트에 살고 있어 언제든지 마주칠 수 있었기 때문에, 피할 수 없는 상황에서 어색한 시간을 피하려는 그의 선택은 이해할 수 있다.

러시아 백만장자 '엘시나 카이로바'.출처: 인스타 @elsina_k

 

다소 아쉬운 결말이었지만, 톰 크루즈카이로바와의 관계를 '그저 자연스러운 과정'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 관계를 통해 배운 것이 있다고 말했고, 그 경험을 존중하고 앞으로의 관계에 생각해 볼 만한 가치가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카이로바의 전 남편은 앞서 톰 크루즈와의 열애에 대해 "그녀가 누구와 함께 있든, 톰 크루즈든 다른 사람이든 관계 없이 그들은 그녀가 비싸고 고급스러운 취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은 눈을 뜨고 지갑을 활짝 열어야 한다"라고 말했다.

 

결국, 톰 크루즈엘시나 카이로바의 사랑은 시작부터 끝까지 화제가 되었다. 그러나 그들의 사랑 이야기는 단기간에 끝이 났지만, 그들 각자의 삶은 계속될 것이다. 이들의 사랑이 끝난 이후에도 우리는 그들의 앞날을 응원하며, 다음에는 더 행복한 연애를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의 좋아요/구독 댓글은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광고 클릭도....^^;;)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