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이슈

[아이유와 탕웨이], 뮤직비디오 촬영 후 공개한 특별한 "손편지"

by zizizic 2024. 2. 23.
728x90
반응형
SMALL

출처: 아이유, 탕웨이 SNS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가수 아이유와 배우 탕웨이의 특별한 우정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두 인물은 최근 아이유의 새 뮤직비디오 '쉬'(SHH‥) 촬영 후, 서로에게 보낸 따뜻한 편지를 공개하면서 팬들의 감동을 자아냈다.

 

아이유는 24일 새벽 자신의 SNS에 탕웨이가 보낸 편지를 공유했다. 그녀의 미니 앨범 '더 위닝'(The Winning)의 수록곡 '쉬'(SHH‥)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의 경험을 담은 이 편지는 팬들에게 두 인물 사이의 특별한 관계를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탕웨이는 편지에서 아이유가 작사한 '그녀와 눈동자가 닮은 그녀의 엄마'라는 가사가 그녀를 깊이 감동시켰다고 밝혔다. 그녀는 이 가사를 듣고 자신의 엄마를 다시 생각하게 되었으며, 이를 통해 자신의 얼굴과 엄마의 얼굴을 비교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탕웨이는 이러한 생각들을 통해 엄마와의 관계에 대해 더욱 깊이 생각하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출처: 아이유, 탕웨이 SNS

 

또한, 탕웨이는 뮤직비디오 촬영 중 아이유를 지켜보면서 두 번째 감동을 느꼈다고 했다. 아이유가 조용하고 침착하게 촬영을 이어가는 모습을 보고 자신의 어머니의 젊은 시절을 떠올릴 수 있었다는 것이다. 이는 탕웨이에게 아주 특별한 순간이었으며, 그녀는 이를 통해 자신의 어린 시절과 어머니의 젊은 시절을 다시 한번 회상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탕웨이아이유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그녀는 "지은(아이유 본명), 내게 이런 아름다운 기억을 만들어줘서 고마워. 당신의 행복과 건강을 빌게요. 앞으로도 당신의 좋은 노래를 많이 기대할, 저는 당신의 팬인 탕웨이입니다."라고 마지막 인사를 덧붙였다.

출처: 아이유, 탕웨이 SNS

 

이와 같이 아이유탕웨이의 특별한 관계는 두 사람이 서로에게 보낸 편지를 통해 더욱 명확하게 드러났다. 이들의 편지는 서로에 대한 깊은 존경과 애정, 그리고 그들이 함께한 시간 동안 느낀 감동을 공유하고 있다. 이런 소중한 순간들은 아이유의 뮤직비디오에도 그대로 반영되어, 더욱 감동적인 작품이 탄생할 수 있었다.

 

이렇게 아이유탕웨이의 특별한 인연은 뮤직비디오를 통해 시작되어, 서로에게 보낸 따뜻한 편지로 이어져 팬들에게도 그 감동을 전달하게 되었다. 두 사람의 이런 특별한 관계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며, 그들의 작업에 더욱 힘을 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여러분의 좋아요/구독 댓글은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광고 클릭도....^^;;)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