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이슈

엑소 첸, <닥터슬럼프> OST로 봄 기운 전해...‘나 사랑법’ 통해 행복 지침서 제시

by zizizic 2024. 2. 7.
728x90
반응형
SMALL

엑소 '첸'. 출처: INB100(아이앤비100)

 

글로벌 K-POP 그룹 엑소의 멤버이자, 음악적 역량을 인정받은 솔로 아티스트 이 이번에는 JTBC 토일드라마 '닥터슬럼프’의 OST에 참여해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 우리의 마음을 흔든다. 이번 OST에 참여하면서, 그는 다가오는 봄의 청량감을 표현하며, 밝고 경쾌한 멜로디와 의 매력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나 사랑법’은 그의 부드러운 목소리로 가득 차 있으며,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으고 있다. 오는 10일 오후 6시에 공개 예정인 ‘닥터슬럼프’ OST Part.3 '나 사랑법’은 의 부드럽고 따뜻한 목소리로, 듣는 이들의 마음을 흔들 예정이다.

 

'닥터슬럼프’는 학창 시절 전교 1, 2등을 다투던 두 주인공,하늘(박신혜 분)과 여정우(박형식하는 노래로, 많은 이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한다. 은 이 곡을 통해 사랑을 찾아가는 방법을 알려주며, 그의 노래가 두 주인공의 로맨스를 더욱 빛내주고, 드라마의 인기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은 대체 불가한 가창력과 음색, 감정선, 고음을 두루 갖춘 만능 보컬리 분)가 망한 인생을 함께 소생시키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이 드라마의 OST '나 사랑법’은 두 주인공이 서로의 빛이 되어가며 스스로를 치유하는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곡명처럼 행복을 찾는 지침도를 구체적으로 들려준다.

 

은 이번 OST에 참여하면서, 다가오는 봄스트로, 엑소와 유닛 첸백시(CBX)의 메인보컬이자 솔로 아티스트로도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괜찮아 사랑이야’ OST ‘최고의 행운’, ‘태양의 후예’ OST ‘Everytime’,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OST ‘너를 위해’, ‘보좌관’ OST의 청량감을 표현했다. 밝고 경쾌한 멜로디와 의 매력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또한, '나 사랑법’의 긍정적인 메시지에 설득력을 더해, 많은 이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한다.

 

은 대체 불가한 가창력과 음색, 감정선, 고음을 두 ‘Rainfall’ 등 다수의 드라마 OST로 음원 파워를 발휘하며, '믿듣첸(믿고 듣는 첸)'의 역량을 입증한 바 있다.

 

이번에도 ‘닥터슬럼프’ OST '나 사랑법’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의 노래는 드라마의 주요 씬에서 플레이되며, 그의 목소리는 드루 갖춘 만능 보컬리스트로, 그의 목소리는 그 자체로 감동을 전달한다. 엑소와 유닛 첸백시(CBX)의 메인보컬이자 솔로 아티스트로도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은 이번에도 의심의 여지 없이 탁월한 가창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듀서 측은 "의 부드럽고라마의 감동을 더욱 높일 것이다. 이로써 은 다시 한번 'OST 왕자'로서의 입지를 다지게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닥터슬럼프’는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의 '나 사랑법’이라는 노래는 오는 10일 오후 6시에 공개되므로, 많은 사랑과 관 따뜻한 목소리가 곡의 메시지를 더욱 잘 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며 "의 목소리는 듣는 이들에게 행복과 기쁨을 주는 힘이 있다"고 전했다.

 

지난 '괜찮아 사랑이야’ OST ‘최고의 행운’, ‘태양의 후예’ OST ‘Everytime’, ‘달의 연인 - 보보경심심을 부탁드린다. 의 목소리와 함께하는 이번 OST가 여러분에게 작은 위안이 되길 바라며, 그의 노래를 통해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