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이슈

"르세라핌 허윤진과 미국 맥스의 협업", 'STUPID IN LOVE' - 러브송의 신세계!

by zizizic 2024. 2. 10.
728x90
반응형
SMALL

싱어송라이터 '맥스' / 르세라핌 '허윤진'. 출처: 쏘스뮤직

 

이번 밸런타인데이, 달콤한 선물이 우리를 찾아왔다. 르세라핌(LE SSERAFIM)의 허윤진과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맥스(MAX)의 특별한 협업곡 'STUPID IN LOVE'가 공개되었다. 신곡은 9일 0시에 발매되었고, 이날 오후 2시에는 이 곡의 리릭 비디오가 맥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되었다.

 

'STUPID IN LOVE'는 맥스와 아내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러브송으로, 허윤진의 부드럽고 파워풀한 음색과 맥스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어우러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리스너들은 이 곡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달콤한 고백을 전할 수 있는 소중한 선물을 얻게 되었다.

 

이번 협업의 기회는 지난해 6월에 개최된 '2023 Weverse Con Festival'(위버스콘 페스티벌)에서 시작되었다. 허윤진은 이 페스티벌에서 'I ≠ DOLL'(아이돌), '피어나도록 (love you twice)' 등 자작곡을 라이브로 선보였고, 그 무대를 본 맥스는 허윤진의 음악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고 전했다.

 

허윤진은 르세라핌의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다방면에서 음악적 역량을 펼치고 있다. 그녀는 다수의 자작곡을 발표하고 국내외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뮤지션으로서의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지난달 17일에는 그루비룸(GroovyRoom)이 발표한 디지털 싱글 'Yes or No'에 피처링 및 작사로 참여하여 매혹적인 음색과 감각적인 가사로 주목받았다. 허윤진은 이번 협업에 대해 "맥스의 데모 음원을 받고 아름다운 가사로 곡을 완성했다"며 "함께 이 곡을 만들게 되어 감사하고 기쁘다"고 말했다.

 

이를 통해 우리는 허윤진이 뮤지션으로서의 다양한 역량과 뛰어난 창의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19일 오후 6시에 세 번째 미니 앨범 'EASY'를 발매한다. 이 앨범의 타이틀곡 'EASY'는 "어느 것 하나 쉽지 않지만, 우리가 모든 것을 쉽게 만들어 보이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허윤진은 이 앨범에 수록된 'Swan Song', 'Smart', 'We got so much' 세 곡의 작업에 참여하였다. 허윤진과 맥스의 협업곡 'STUPID IN LOVE'는 이번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는 음악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이 둘의 만남은 새로운 음악적 시너지를 창출하며 두 아티스트의 아름다운 보이스와 감성을 선사한다.

 

이번 협업을 통해 허윤진은 다시 한번 그녀의 뮤지션으로서의 역량과 다양성을 입증하였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