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민식이 tvN 인기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이 소식은 26일 tvN 관계자를 통해 알려졌다. 이에 따라 최민식과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메인 MC인 유재석 사이의 특별한 만남이 기대되고 있다.
유재석은 지난해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오늘 많은 분들 뵙고 반가웠지만 정말 제가 평소에 좋아하는 한 분 뵈어서 너무 반가웠다. 그분에게 제 마음을 전하고 인사를 드리겠다. 민식이 형 사랑해요"라고 언급, 최민식에 대한 팬심을 공개한 바 있다. 이에 최민식은 양손 하트와 손키스로 화답, 두 사람 사이의 우정을 공개적으로 드러냈다.
이번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을 통해 최민식과 유재석의 만남은 물론, 최민식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신작 영화 '파묘'에 대한 이야기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파묘'는 오는 2월 개봉 예정인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로, 거액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그린 작품이다.
또한, '파묘'는 이번 달 15~25일 열리는 제74회 베를린 국제영화제 포럼 섹션에 공식 초청되어,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베를린 국제영화제는 칸 국제영화제, 베니스국제영화제와 함께 세계 3대 영화제로 꼽히며, 이로써 '파묘'의 국제적인 흥행 가능성을 높였다.
이렇게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는 최민식과 유재석의 만남은 어떤 이야기를 펼칠지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