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이슈

<수리 크루즈>, 연극 무대 데뷔로 연기 세계 진출 시작

by zizizic 2023. 12. 22.
728x90
반응형
SMALL

 

할리우드의 대표적인 스타,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의 딸인 수리 크루즈가 연극 무대 데뷔를 성황리에 마쳤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어릴 적부터 끊임없이 주목받아온 그녀가 이제 17세에 이르며 연예계에 본격적으로 발을 들여놓은 것입니다.

 

미국의 유명 매체인 <페이지식스>에 따르면, 수리 크루즈는 최근에 자신이 재학 중인 고등학교의 연극 <아담스 패밀리: 뉴 뮤지컬>에서 '모티시아 아담스' 역할을 맡아 무대에 섰습니다. 그녀의 데뷔 무대는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안겨주었는데요, 한 관객은 매체를 통해 "그녀의 연기는 정말 놀랍다"라고 호평했습니다.

 

출처:  Splash News

 

수리 크루즈는 무대에서 부모의 이름을 언급하지 않고, 대신 선생님과 동료 배우들, 그리고 제작진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는데요, 이를 본 일부는 그녀가 부모의 이름을 빌리지 않고, 자신만의 힘으로 성공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었다고 해석하고 있습니다.

 

출처:  Splash News

 

수리 크루즈는 어릴 때부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드러내왔습니다. 연기 학원에 다니며 열심히 연기를 배우고, 학원 수업 후에도 엄마에게 연기 지도를 받을 만큼 열정적으로 연기에 임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엄마 케이티 홈즈는 딸의 연기 경력에 대해 반대 의견을 표현했었는데요, 그녀는 딸이 다른 직업을 선택하길 바랐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리의 연기에 대한 열정은 굳건했고, 그녀는 연기에 대한 자신의 꿈을 계속해서 추구하고 있습니다.

 

출처:  Splash News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가 이혼한 이후로 수리 크루즈는 엄마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그러나 수리와 아버지인 톰 크루즈가 종교적인 이유로 10년이 넘도록 만나지 않았다는 사실이 최근에 알려지면서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었습니다.

 

스타의 피를 이어받은 수리 크루즈연기 세계 진출이 기대되는 이유입니다. 그녀의 미래는 어떻게 전개될지, 이제는 그녀 스스로가 쓰게 될 그녀만의 이야기를 기대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