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이슈

"김태희", 할리우드 진출 첫 걸음!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버터플라이' 출연 확정 - 박해수와 동반 호흡 예정

by zizizic 2024. 1. 31.
728x90
반응형
SMALL

박해수/김태희. 출처: 디스패치

 

한국의 두 배우, 박해수김태희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의 오리지널 시리즈인 '버터플라이'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들은 이번 작품을 통해 그들의 연기력을 세계에 널리 알리는 새로운 기회를 잡게 되었습니다.

 

'버터플라이'는 아마존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프라임 비디오의 오리지널 6부작 시리즈로, 한국계 미국 배우 대니얼 대 킴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이 작품은 그래픽 노블을 원작으로 한 액션물로, 한국을 배경으로 전개됩니다. 대니얼 대 킴은 한국에서 거주하는 전직 미국 정보요원 데이비드 정 역을 맡게 되었습니다.

 

박해수김태희는 이 작품을 통해 영어 대사를 소화하며 극에 색다른 임팩트를 부여할 예정입니다. 박해수는 특별출연으로, 그의 역할이 극에 어떤 영향을 끼칠지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한편, 김태희의 소속사는 그녀가 '버터플라이'에 출연하기로 결정된 사실을 인정하였습니다.

김태희. 출처: 스토리제이컴퍼니

 

'버터플라이'는 전직 미 정보요원 데이비드 정이 현직 요원으로부터 쫓기는 상황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스토리로, 스릴러 장르의 특성을 살린 긴장감 넘치는 내용이 돋보입니다. 대니얼 대 킴은 이 작품을 통해 첫 단독 주연을 맡게 되었으며, 그는 "한국을 배경으로 한 이 글로벌한 이야기가 매우 의미 깊다"고 밝혔습니다.

 

최근에는 한국계 배우가 주연을 맡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성난 사람들'이 흥행과 비평을 동시에 성공적으로 잡아내는 등, 한국의 연기력과 스토리텔링 능력이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에 박해수김태희가 출연하는 '버터플라이' 역시 성공 여부가 크게 주목되고 있습니다.

 

'버터플라이'는 총 6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며, 박해수김태희 외에도 김나윤, 레나 하데스키 등 다양한 배우들이 캐스팅되어 그들의 연기를 통해 이야기가 더욱 생동감 있게 전개될 예정입니다. 이렇게 다양하고 창의적인 캐스팅은 이 작품이 더욱 폭넓은 관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김태희. 출처: 스토리제이컴퍼니

 

이처럼 두 배우의 해외 진출 소식은 한국 연예계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앞으로 그들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특히 김태희는 데뷔 24년 만에 처음으로 할리우드를 밟게 되었는데, 그녀의 무대 너머의 연기력을 기대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동안 <천국의 계단>,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 <아이리스>, <하이바이, 마마!> 등을 통해 다양한 연기를 선보여온 김태희. 지난해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으로 서스펜스 스릴러 장르에 도전해 탄탄한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이번에는 미국의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그녀의 연기를 세계에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이로써 한국의 연기력과 스토리텔링 능력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작품 '버터플라이'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김태희박해수의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