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이슈

<한터뮤직어워즈 2023>, 안전 사고부터 '똥 테러' 논란까지... 제로베이스원 '김지웅' 논란으로 '아수라장' 현장 되다

by zizizic 2024. 2. 19.
728x90
반응형
SMALL

제로베이스원 '김지웅'. 출처: 디스패치

 

한터뮤직어워즈 2023이라는 대형 음악시상식이 다양한 논란들로 인해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이번 행사는 18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펼쳐졌는데, 안전 사고, 팬들간의 충돌, 그리고 그룹 제로베이스원의 멤버 김지웅욕설 의혹 등으로 인해 행사가 큰 후폭풍을 겪고 있습니다.

 

안전 사고는 스탠딩석 구역이 세분화되지 않아 관객들의 안전 질서가 무너지면서 일어났습니다. 이로 인해 현장 안전 스태프와 아티스트들까지 직접 나서애 안전 확보를 위해 노력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제로베이스원김지웅에 대한 욕설 의혹이 퍼지면서 제로베이스원 팬덤 사이에서 몸싸움이 일어나는 등 현장이 혼란에 휩싸였습니다.

한터뮤직어워즈 2023 '제로베이스원'. 출처: 한터차트

 

이러한 현장에서 더욱 놀라운 일이 벌어졌는데, 그것은 바로 '똥 테러' 논란입니다. 객석에서 누군가 대변을 보았다는 루머가 온라인에 확산되면서 상황이 더욱 악화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냄새가 심해지고 주변 관객들의 옷에 묻기까지 했다는 피해 호소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제로베이스원의 멤버인 김지웅은 최근 팬에게 욕설을 했다는 의혹으로 논란의 중심에 섰습니다. 그러나 김지웅과 소속사 웨이크원은 이 의혹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반박하며, 디지털 미디어 포렌식을 통해 사실을 확인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 팬이 무대가 끝난 후 김지웅의 탈퇴를 요구하며 큰 목소리를 내자, 이를 반대한 팬과의 몸싸움이 일어났습니다.

'한터뮤직어워즈 2023'. 출처: 한터차트

 

이런 상황은 누리꾼들 사이에서 큰 논란을 일으키며, '한터뮤직어워즈 2023'이 더 큰 후폭풍을 맞게 되었습니다. 이번 사태로 인해, 한터뮤직어워즈 2023은 안전 사고팬들간의 충돌, 그리고 그룹 제로베이스원의 멤버 김지웅욕설 의혹 등으로 인해 심각한 논란에 휩싸인 상황입니다.

 

이번 사태가 더욱 진화하면서, '한터뮤직어워즈 2023'는 오명을 안게 되었고, 이로 인해 실시간 트렌드 검색어를 장악하며 더욱 큰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번 사태를 통해, 음악 행사의 안전과 아티스트들의 행동에 대해 더욱 신중하게 생각해봐야할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좋아요/구독 댓글은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광고 클릭도....^^;;)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