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이슈

노래로 그린 여정, "대성 첫 단독 팬 데이" D’s ROAD in SEOUL 개최

by zizizic 2024. 1. 23.
728x90
반응형
SMALL

출처: 알앤디컴퍼니(디레이블)

 

가수 대성이 데뷔 이후 첫 단독 국내 팬 데이를 준비 중입니다. 소속사 알앤디컴퍼니는 대성이 제작에 직접 참여한 이번 팬 데이를 통해 그동안의 여정을 공유하고 팬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대성의 첫 단독 팬 데이 '디스 로드 인 서울'(D’s ROAD in SEOUL)은 오는 3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이번 행사는 대성이 솔로 아티스트로서 처음으로 국내 팬들과 직접 만나는 자리로, 그의 음악적 성장과 변화를 함께 나눌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대성은 이번 팬 데이를 통해 그동안의 음악 여정을 담은 세트리스트와 다양한 코너를 통해 자신만의 음악 여행길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특히 그의 진솔한 음악 이야기와 팬들을 위한 섬세한 배려가 돋보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대성은 약 7년 만에 일본에서 개최한 라이브 투어 '디-라이트 대팬 투어 2024 "디스 이즈 미"'(D-LITE JAPAN TOUR 2024 'D’s IS ME')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이제는 국내 팬들에게 그의 음악을 직접 전하려 합니다. 그의 음악에 대한 열정과 팬들에 대한 사랑이 만나 탄생한 이번 팬 데이는 그 어느 때보다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해 대성은 알앤디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대중을 만나며 올라운더 행보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tvN '어쩌다 사장3' OST '나성에 가면'으로 음악 활동에 시동을 걸며 여전한 음색을 입증했고, 스페셜 싱글 '흘러간다'를 통해 더욱 짙어진 감성까지 자랑하였습니다.

 

대성의 '디스 로드 인 서울' 티켓 예매는 오는 2월7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시작됩니다. 이번 팬 데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성의 첫 단독 팬 데이, 그의 음악 여행에 동행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