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우리는 티빙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환승연애3'의 제작진이 스포일러와 악성 댓글에 대한 강력한 대응을 결정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26일, '환승연애3'의 제작진은 공식적으로 입장문을 발표하며, "최근 프로그램 스포일러, 명예훼손 및 인격모독성 게시물, 악의적인 댓글 등이 SNS에 무분별하게 게재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들은 이러한 행위가 프로그램 자체의 재미를 해치고, 일반인 출연자에게 오해를 불러일으키는 상황을 야기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이에 따라 제작진은 신규 입주자들에 관한 정보를 무단으로 유포한 최초 유포자, 출연자의 외모와 인성을 비하한 자, 허위 사실을 유포한 자 등에 대해 고소장을 제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는 명백한 불법 행위이며 강력한 법적 조치의 대상이 될 것이라는 경고를 담고 있습니다.
제작진은 "이러한 행위에 대한 증거를 계속 수집해 추가 고소를 진행할 것"이라며 "일반인 출연자에 대한 억측과 비난은 중단하고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명확히 요청했습니다.
'환승연애3'는 이별한 커플들이 3주간 한 집에서 생활하며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만나 사랑을 찾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공개된 이후로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았으며, 제작진은 "프로그램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의 노력을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이번 사건을 통해 제작진은 악성 댓글과 스포일러에 대한 강력한 대응 의지를 보였습니다. 앞으로도 이러한 불법 행위에 대해 제작진의 강력한 대응이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환승연애3'와 관련된 모든 정보와 소식은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