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이슈

"파묘", 최민식부터 김고은까지...오컬트의 새 지평을 열다! 기대가 UP!

by zizizic 2024. 1. 15.
728x90
반응형
SMALL

출처: 쇼박스

 

베테랑 배우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 이도현이 합심하여 새로운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 '파묘'(감독 장재현)의 막을 올립니다.

15일, 쇼박스 측에서는 '파묘'의 보도스틸 8종을 공개하며 극 전개의 긴장감을 더욱 끌어올렸습니다. 묘를 둘러싸고 일어나는 불길한 사건을 마주한 네 명의 캐릭터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풍수사 '상덕'(최민식 분)과 장의사 '영근'(유해진 분)은 묫자리를 바라보며 압도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냅니다. 무당 '화림'(김고은 분)과 '봉길'(이도현 분)은 무언가를 감지하고 있는 듯한 모습으로 사건의 실체를 마주하게 됩니다.

출처: 쇼박스

 

"파묘는 오컬트 미스터리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이라며 "본 적 없는 캐릭터와 긴장감 넘치는 전개, 그리고 배우들의 연기력은 압도적"이라고 관계자는 전하였습니다.

 

'파묘'는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이 마주하는 기이한 사건을 그린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입니다. 영화 '파묘'는 오는 2월 극장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이번 작품을 통해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 이도현등 막강한 팀플레이가 어떤 이야기를 만들어낼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